Search

보은군, 아시안컵우드볼선수권대회 개최도시 서명

임창용 기자 l 기사입력 2019-01-29

본문듣기

가 -가 +

▲ 지난 7월 열린 아시아아드볼 태국 오픈 총회 모습. (C)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보은군은 29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제11회 아시안컵우드볼선수권대회 개최도시 서명식을 가졌다.

 

서명식에는 정상혁 보은군수, 국제우드볼연맹 패타나차트 부회장, 김광래 대한우드볼연맹 회장이 참석했다.

 

군은 제11회 아시안컵우드볼선수권 대회를 오는 613일 부터 619일 까지 7일간 일정으로 개최할 예정으로, 이 대회에 중국, 일본, 대만, 태국, 말레이시아 등 15개국에서 500(외국 250, 국내 250)의 선수들이 보은군을 찾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보은군은 조직위원회를 구성하고 남은 기간 우드볼 경기장을 국제대회를 치를 수 있도록 정비하고 선수단 숙박과 교통, 경기진행 등에 대해 만반의 준비를 다할 계획이다.

 

군은 지난해 심판요원으로 80(공무원 30, 일반인 50)이 우드볼 3급지도자 자격증을 취득하게 하는 등 대회에 필요한 자원봉사 인력을 확보에도 힘써 해외 선수단이 보은군을 방문했을 때 아무런 불편함이 없도록 차근차근 준비해 나가고 있다.

 

정상혁 보은군수는 아시안컵 국제우드볼대회라는 큰 대회가 보은군에서 열리는 만큼 군민모두가 힘을 합쳐 대회를 성공적으로 추진하겠다, “또한 우리군을 방문하는 국내 및 외국 선수단이 좋은 이미지를 받아 다시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시안컵 우드볼선수권대회는 2년마다 개최해 올해로 11회째를 맞는 전통이 있는 대회로 보은군은 지난 201711월 중국 광동성 허위한시에서 개최된 아시안우드볼연맹 총회에서 제11회 대회 개최지로 확정됐다.

 

이번 아시안컵 우드볼선수권대회는 대한민국에서 최초로 개최되는 대회로 보은군은 올해 제11회 아시안컵 우드볼선수권대회, 10회 아시아대학 우드볼대회, 7회 한국오픈국제우드볼대회 3개 대회를 동시에 개최한다.

 

 


원본 기사 보기:충북 브레이크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