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너 자신이 고행하지 않고 대업을 이룬다 생각하느냐?

김용철 선지자 l 기사입력 2019-02-10

본문듣기

가 -가 +

▲ 김용철 선지자.     ©브레이크뉴스

김용철 선지자는 “한국어로 내려온 새로운 성경”의 저자이다. 이 책은 이미 베스트 셀러. 그는 이 책에 게재된 내용은 모두 하나님으로부터 직접 들은 말씀을 그대로 옮겼다고 주장한다. 그의 글 대부분은 계도적이며 합리적인 내용이 주를 이루고 있다. 선함과 질서를 강조하는 계명 같은 내용도 있다.  그는 “제가 하나님의 말씀을 듣게 되었을 때, 그를 믿지 못하고 하나님의 음성을 기록해 달라는 그 말에, 이렇게 책으로 만들 줄은 상상도 못했기에 충실히 기록하지 못했습니다”면서 “그때 기록하지 못한 내용이 지금 너무나 마음이 아프고, 하나님께 죄송하며, 깨우침의 기회를 드리지 못한 만백성에게 죄스러운 마음을 가지고 삽니다”고 고백한다. 인간이 하나님과 직접 교통한다니 신비한 일이다. 그가 하나님으로부터 직접 들었다는 주요내용의 기록을 공개한다. <편집자 주>

 

*210번째 하나님 말씀/2000년 3월 7일

 

1 선지자야, 들으라.

2 네 이웃의 집을 탐내지 말며, 네 이웃에 거짓 증거하지 말며, 너의 가족과 주변 사람들이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알지 못하는 사람들에게도 한 점의 부끄럼 없는 행동을 하라.

3 너의 제자들에게도 보이지 않는 곳에서 부끄럼 없는 행동을 하도록 이르라.

4 인간의 한계를 벗어나 천사와 같은 마음으로 살 때, 생각지 못할 정도로 너의 생활에서 벗어나느니라,

5 나의 율법을 따르며 율법에 의해 살아가면 축복을 주나니, 항상 같이 감을 잊지 말라.

6 십계명을 지키라, 모든 인간에게 전하라.

7 너희 부부가 나의 법전을 들고 움직였으니, 그러다 보면 줄기가 생기느니라.

8 그다음의 실천과 줄기를 나 외에는 모르나니, 너는 그리 실천만 하거라.

9 “여호와 하나님의 깊은 말씀을 깨달았나이다.”

10 행하면 되나니, 행하라.

 

*211번째 하나님 말씀/2000년 3월 7일

 

1 선지자야, 들으라.

2 모든 근본은 마음을 비우는 데 있나니,

3 마음을 비우지 못하면 인간의 해탈을 하지 못하거늘, 어찌 이기심과 사행심과 욕정을 버리지 못하느냐?

4 백 년도 못 사는 인간이 어찌 그리 우매한가?

5 이 지구의 역사에 비하면 너희 인생은 여름밤에 수없이 날아다니는 하루살이만도 못한 것을, 어찌 죄를 짓고 사는가?

6 너는 전하라, 하루 남은 인생과 같이 살라 전하라.

7 하루에 세 번 이상 기도하라. 그렇지 아니하면 인간의 한계에서 벗어날 수 없음이니, 이를 시행하지 아니하면 너에게 체벌을 할 것이며,

8 너의 고통에서 벗어날 수 없을 것이니라.

9 “여호와 하나님! 저를 벌하여 주옵소서.”

10 어찌하여 그리도 고비를 넘기지 못하는가? 고비를 넘어서면 그리도 쉬운 것을 그리도 고비를 넘기지 못하니,

11 오만하지 말며, 속되지 말며, 행동보다 말을 앞세우지 말며, 백 번 천 번 생각하여 말하라 하였거늘,

12 백사장에서 땅콩이 인간이 먹을 수 있게 되기까지 모래 속에서 껍질이 알맹이를 보호하는 정성과 잎과 뿌리의 정성으로 열매를 맺듯이, 땅콩 껍질 속의 알처럼, 오염되지 않은 땅콩처럼 너 자신을 순수하게 다스리라.

13 너 자신을 다스리는 보호막은 기도가 그 벽이 되니, 액체처럼 밀려나온 믿음이 보호막이 되어야 하느니라.

 

*212번째 하나님 말씀/2000년 3월 8일

 

1 선지자야, 들으라.

2 세상에는 너희 삶에 이루어지는 일보다 이루어지지 않는 일이 많으니, 그는 즉, 너희가 축복을 받지 않는 삶을 살고 있기 때문이니라.

3 너의 제자들에게 이르라.

4 십계명을 지키며 구원을 얻으라 이르라.

5 그리고 선지자야, 나의 법전을 탐독하여 강론할 때, 순서와 질서에 맞추어 강론할 수 있도록 하라.

6 너는 제목만 가지고 하려 하나, 순서에 의해서 강론할 수 있도록 수시로 탐독하라.

7 오늘부터 진정 천사로서의 시험에 들어가니, 마음가짐을 바르게 하라.

8 내 너를 오늘부터 다스려 줄 것이니,너에게 능력과 은혜를 베풀 것이며, 너에게 기적을 베풀 힘을 줄 것이니라.

9 “여호와 하나님의 뜻을 지키지 못하는 저에게 어찌 크나큰 영광을 주시나이까?”

10 너는 지킬 수 있으며, 너는 깨달음이 있고 능력이 있으니, 모든 고통을 벗어나 나의 법전을 전하는 데 전념하는 일을 할 것이니 그리 알라.

11 “여호와 하나님!”

12 선지자야!

13 너는 나로 하여금 다시 태어난 자니, 너 자신이 고행하지 않고 대업을 이룬다 생각하느냐?

14 그보다 더한 고통으로써 인간의 습성을 벗어나라.

15 내가 너를 지킬 것이니, 마음속에 네가 느끼고 있는 것을 실천하라.

16 이제는 혼탁한 물에 맑은 물이 들어옴이 많으니 많은 동식물을 먹일 수 있느니라.

17 “저를 지켜 주옵소서”

18 첫째, 말을 하지 않음이요,

둘째, 눈빛으로 사람과 대화할 것이며,

셋째, 네가 생각해서 아니라 하면 행동하지 말 것이며,

넷째, 네 앞에 욕심을 부리지 말라.

19 마음을 다스릴 줄 알면 사람을 상대할 때 이성으로 생각하지 말며, 형제·자매처럼 생각하는 마음을 가지라.

20 이성으로서 틈을 주지 말라. 순간적인 마음의 흔들림도 죄가 되나니, 모든 인간을 형제처럼 대하라.

21 쇠를 달구어 두들겨 인간의 도구로 만드느니라. 너 자신을 달구고 두들기라. 그러지 않고는 인간에게 필요한 도구로 쓰일 수 없으니, 이것이 바로 선지자가 하여야 할 길이니라.

22 “여호와 하나님! 인간사의 생활 속에서 그리 마음을 비울 수 있사옵나이까?

23 저의 마음을 잡아 주옵소서.

24 이는 인간으로서 지킬 수 없사오니, 저의 마음을 다스려 주옵소서.

25 어찌 수행하오리까?” aum0314@gmail.com.<계속>


*필자/김용철. 그는 하나님이 “선지자”로 불러주었다며 “선지자”로 불리기를 원한다. “한국어로 내려온 새로운 성경”의 저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