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게임빌, ‘별이되어라’ 서비스 5주년 맞이 축제 실시

정민우 기자 l 기사입력 2019-02-11

본문듣기

가 -가 +


브레이크뉴스 정민우 기자=
게임빌은 ‘별이되어라!’의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하는 축제를 준비 중이라고 11일 밝혔다.

 

‘별이되어라!’는 오랜 서비스 기간 동안 업데이트 때마다 차트를 역주행하며 ‘역주행의 아이콘’으로 주목 받은 히트작이다. ‘별이되어라!’는 5년이라는 시간 동안 변함없이 함께해 준 유저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축제를 마련했다.

 

우선, 별도 이벤트 페이지가 오픈됐다. 유저들은 이 곳을 통해 5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한 소식을 공유하고 축제에 동참할 수 있다.

 

특별히 ‘BIG 5 이벤트’도 준비했다. 선호하는 동료의 호감도를 최대치로 올리면 해당 동료의 ‘인피니티 카드’를 지급하는 ‘호감도 이벤트’를 비롯, 유저들에게 인기를 얻었던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5주년 기념 ‘추억의 던전’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다.

 

이 외에도 최근 성황리에 종료된 5주년 기념 ‘팬아트 공모전’의 수상작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수상한 유저들에게는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수상작들은 오는 14일 진행 예정인 업데이트 이후 약 2주간 앞으로 게임 내 로딩 화면에서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별이되어라!’는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동화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모바일RPG다. 양사는 5주년을 넘어서도 유저들과 함께 호흡하며 오랜 기간 사랑받을 수 있는 ‘별이되어라!’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을 약속했으며, 국내 모바일게임 스테디셀러 대표작으로서 롱런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break9874@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