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광주신세계, 특별한 날 빛내줄 기프트 선보여

이학수기자 l 기사입력 2019-02-12

본문듣기

가 -가 +



(광주=브레이크뉴스) 이학수 기자= 오는 14일 발렌타인 데이를 앞두고 (주)광주신세계(대표이사 최민도)가 연인과의 데이트나 파티에 특별함을 더해줄 다채로운 기프트를 준비했다.

 

먼저 지하 1층 와인 코너에서는 이탈리아산 '칸티 모스카토 다스티 골드 에디션'을 2만원에 판매한다.

 

황금색을 띠고 있는 칸티 모스카토 다스티 골드 에디션은 입안 가득 느껴지는 달콤함 가운데 부드럽게 톡톡 터지는 기포가 기분 좋은 디저트 와인이다.

 

이 와인은 빛나는 황금빛 병 때문에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좋고 파티용이나 선물용 와인으로 손색이 없다.

 

이외에도 달콤한 고백을 위한 벨기에 정통 초콜릿 '고디바골드 컬렉션(12입)' 3만 5000원, '빌리앤젤 쇼콜라 봉봉 홀케익 1호' 3만 5000원에 판매한다.

 

또한 2층 화장품 본 매장에서는 발렌타인 데이 인기 선물로 꼽히는 화장품과 향수를 선보이는 등 장르별로 다양한 기프트를 기획했다.

 

대표 상품은 '비오템 올인원 세트' 5만원, '크리니크 워터리 모이스춰 라이징 세트' 9만 2000원, '디올 소바쥬 오드 뚜왈렛(60ml) 9만 9000원, '조말론 런던 믹스 앤 매치 듀오' 22만 7000원이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전남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