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배우 한다미, 영화 ‘아내를 죽였다’ 출연 확정..이시언-왕지혜와 호흡

박동제 기자 l 기사입력 2019-02-12

본문듣기

가 -가 +

▲ 배우 한다미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배우 한다미가 영화 <아내를 죽였다> 출연을 확정지으며 2019년 활동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탄탄한 연기력과 신선한 마스크로 강렬한 눈도장을 찍고 있는 한다미가 영화 <아내를 죽였다>에서 스크린을 꽉 채우는 존재감을 펼칠 예정인 것.

 

영화 <아내를 죽였다>(제작 단테미디어랩, 감독 김하라)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스릴러물로, 전날 밤 기억을 잃어버린 남자가 아내를 죽인 범인으로 몰리면서 기억을 되찾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이야기로 배우 이시언과 왕지혜가 출연을 확정해 주목받고 있는 작품이다.

 

한다미는 게임방에서 일하는 여직원 김양 역을 맡아 그동안 선보인 적 없는 새로운 배역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특히 드라마 ‘플레이어’에서 위기에 빠진 검사들을 도우며 시청자들의 속을 뻥 뚫어주는 걸크러쉬 매력을 뿜어냈던 바, 이번에는 180도 달라진 캐릭터 연기를 예고해 벌써부터 그녀의 변신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다미는 “좋은 제작진분들과 배우분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굉장히 설렌다. 전작에서도 이시언 선배님과 작업했었는데 이번 영화에서도 함께 하게 돼 영광이다. 저의 색다른 매력을 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진심 어린 소감을 전했다.

 

이어 “2019년에는 더 많은 분들에게 제 이름을 알리기 위해 다방면으로 열심히 활동 할 테니 앞으로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는 단단한 포부도 함께 밝혔다.

 

한편, 한다미가 출연하는 영화 <아내를 죽였다>는 한국콘텐츠진흥원 만화연계콘텐츠 지원작이며, 2월 크랭크인 예정이다.
 

dj3290@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