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경기평생교육학습관, 도서관 현장체험학습 운영

민경호기자 l 기사입력 2019-02-12

본문듣기

가 -가 +

▲ 경기도교육청 전경. (C)경기도교육청

 

경기평생교육학습관(관장 이진규)은 어린이들의 학습관 이용을 활성화하고 다양한 체험 교육 기회 제공을 위해 '2019년 도서관 현장 체험학습'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오는 3월부터 실시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수원시 관내 어린이집과 유치원 및 초등학교를 대상으로 하며 참가 대상의 수준을 고려한 학생 주도 체험학습 프로그램을 연중 운영할 계획이다.


프로그램은 학습관 재능기부 동아리와 함께하는 그림책 동화구연, 독도상설 전시관 관람, 어린이실 견학 등 체험 위주로 구성되며 신청 기간 내 접수하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12일부터 20일까지 어린이실 방문, 팩스, 이메일, 전자문서를 통해 할 수 있다.


참가신청서(양식)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학습관 홈페이지와 어린이실로 문의하면 된다.


이진규 경기평생교육학습관 관장은 "도서관 현장체험학습 프로그램을 통해 어린이들이 독서에 흥미를 느끼고 아울러 독도 전시관 관람을 통해 우리 역사에 관심을 갖게 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경기남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