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2019년 제천시장배 빙상경기대회' 성료

최윤해 기자 l 기사입력 2019-02-12

본문듣기

가 -가 +

▲ 【브레이크뉴스 충북】최윤해 기자=빙상꿈나무들의 축제인 '2019년 제천시장배 빙상경기대회'가 지난 11일 제천야외스케이트장에서 개최됐다. (C) 제천시청 제공

【브레이크뉴스 충북】최윤해 기자=빙상꿈나무들의 축제인 '2019년 제천시장배 빙상경기대회'가 지난 11일 제천야외스케이트장에서 개최됐다.

이날 대회에는 이상천 제천시장, 홍석용 제천시의회 의장, 제천교육지원청 유경균 교육장을 비롯한 학부모 및 선수 300여명이 참석했다.

 

진행은 개회식을 시작으로 남녀 유치부 100m, 남녀 초등부 1~4학년(200m, 300m), 남녀 초등부 및 중고 일반부(200m, 300m)에 대한 스피드스케이팅 경기로 이뤄졌다.

 

대회를 주관한 충청북도빙상경기연맹의 장한성 회장은 "제대로 된 빙상시설 하나 없는 열악한 환경속에도 불구, 매년 큰 대회에서 좋은 성적으로 돌아오는 선수들이 자랑스럽고 대견스럽다"며 "제천에 야외스케이트장을 만들어주신 이상천 시장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상천 시장은 “우리 시에서는 시민들의 관심과 요구에 부응해 지난 12월부터 야외스케이트장을 개장, 지금까지 5만3400명 정도가 야외스케이트장을 이용했다"면서 "야외스케이트장에 대한 열렬한 관심과 시민여러분의 사랑에 감사드리며 제천이 동계스포츠의 메카가 될 수 있도록 향후 체육시설 인프라 구축에 적극 힘쓰겠다"고 강조했다.


원본 기사 보기:충북 브레이크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