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상주상무, 2019시즌 유니폼 공개

이성현 기자 l 기사입력 2019-02-19

본문듣기

가 -가 +

【브레이크뉴스 경북 상주】이성현 기자= 상주상무프로축구단(대표이사 백만흠)은 지난 2월 15일 ‘REAL SOLDIER’ 시즌 5 유니폼을 공개했다.

 

▲ 2019 시즌 유니폼 공개 (골키퍼) (C) 상주시

 

19일 상주시에 따르면 상주상무의 공식 용품후원사 켈미코리아의 우수한 품질과 스포츠 디자인 스튜디오 인플라톤 디자인의 합작으로 탄생한 이번 유니폼은 구단 고유 무늬인 카모플라쥬 패턴에 최초의 그라데이션 이중효과 표현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켈미코리아 권종철 대표는 “상주상무 선수들이 켈미 유니폼을 입고 올 시즌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 2019 시즌 유니폼 공개 (어웨이) (C) 상주시

 

유니폼 디자인을 탄생시킨 인플라톤 이교훈 대표는 “상주상무의 역동성을 표현하기 위해 개발한 카모플라쥬 패턴에 최초로 그라데이션 이중효과를 유니폼에 표현하여 스페셜한 팀의 정체성을 부각하였다.” 또한 “레드와 블랙의 조합은 상주상무만의 강인한 공격력을 상징한다.”고 전했다.

 

유니폼 프리오더는 18일부터 3월 2일까지 구단 공식쇼핑몰 또는 홈경기 당일 상상파크 MD샵에서 주문이 가능하다. 유니폼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올 시즌 더 큰 도약을 꿈꾸는 상주상무는 3월 2일 오후 4시 강원FC를 상대로 2019시즌 홈 개막전을 치른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