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포항스틸러스, 포항시청서 2019 시즌카드 판매 행사

오주호 기자 l 기사입력 2019-02-20

본문듣기

가 -가 +

【브레이크뉴스 포항】오주호 기자=포항스틸러스는 20일 포항시청 3층에서 양흥열 포항스틸러스 사장, 장영복 단장, 최순호 감독, 김기동 코치, 이진현, 강현무, 배슬기 선수가 참석한 가운데 2019 시즌카드 판매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 사진 (왼쪽)양흥열 포항스틸러스 사장과 이강덕 포항시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C) 포항시 제공


이날 행사에서는 이강덕 포항시장, 포항시의회 의장, 시민들을 비롯한 포항시청 직원, 각급 기관단체, 읍면동 체육회 등 여러 단체에서 참석해 포항스틸러스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을 보이며, 시즌카드를 구입하고 포항스틸러스를 응원했다.

 

이강덕 포항시장은 “시승격 70년을 맞아 포항시민 모두가 함께 한마음이 되어 응원할 것이다”라며, “스틸러스 선수들이 최순호 감독의 지도 아래 포항시민들에게 올 시즌 좋은 모습을 보여줄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에 최순호 감독은 “포항시민과 팬 여러분께 좋은 경기력으로 보답하겠다”고 화답하며 각오를 밝혔다.

 

포항스틸러스는 포항시와 함께한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포항 홈경기 관람이 시승격 70년을 맞아 포항사랑운동의 일환으로 승화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

 

한편, 포항스틸러스는 오는 22일 19시 30분 뱃머리 평생학습원 덕업관에서 ‘2019 출정식 & 팬즈데이’를 진행할 예정이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