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단양중, 충북소년체육대회 볼링종목 제패

임창용 기자 l 기사입력 2019-04-09

본문듣기

가 -가 +

 


충북브레이크뉴스임창용 기자=48회 충북소년체육대회에 출전한 단양중학교(교장 김명수)가 볼링 종목에서 남중부 개인전 1, 2인조 1, 4인조 2, 여중부 개인전 1, 2인조 1위의 성적을 거두었다.

 

충청북도교육청이 주최하고 충청북도볼링협회에서 주관한 이번 대회는 45일 청주 라이프 볼링장에서 제48회 전국소년체육대회 충청북도 대표 선수를 선발하는 대회를 겸해 실시되었다.

 

단양중학교 볼링부는 순회코치도 없는 상황에서 지역 볼링지도자의 재능 기부를 통해 방과 후 교육활동으로 이루어지고 있으며, 정규수업 이후 훈련 참가의 원칙하에 자율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이는 공부하는 학생선수의 전형을 보여주는 것으로 짧은 훈련 시간이라도 열성과 노력을 기울인다면 좋은 성과를 일구어낼 수 있음도 시사하고 있다.

 

이번 대회를 통해 제48회 전국소년체육대회 충청북도 대표 선수로 선발된 남중부 정해훈(3학년), 여중부 조민정(3학년) 학생은 볼링반 활동을 통해 얻은 자신감을 바탕으로 학업에도 보다 열중할 수 있게 되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원본 기사 보기:충북 브레이크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