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양평FC, 리그 6라운드 경기 적지에서 역전승

하인규 기자 l 기사입력 2019-05-08

본문듣기

가 -가 +

▲ 양평FC vs 시흥시민축구단 경기모습 (사진제공=양평군청) (C)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양평=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지난 4일, 시흥시 정왕체육공원에서 열린 2019 K3리그 ADVANCED 6라운드 원정경기에서 양평FC는 홈팀인 시흥시민축구단에게 먼저 실점하며 주도권을 내줬으나, 후반에만 3골을 몰아넣으며 적지에서 3대1이라는 스코어로 기분 좋은 역전승을 거두었다.

 

전반전은 불안하게 출발했다. 전반 30분 양평FC 진영 왼쪽에서 얻은 코너킥을 시흥시민축구단 허건(8번) 선수가 점프헤더 골을 성공시키며 먼저 실점했다. 하지만 후반전 양상은 전혀 달랐다.

 

양평FC의 한 수 높은 경기력으로 경기를 지배하기 시작하였고, 마침내 후반 51분 양평FC 황재혁(11번) 선수가 상대진영 왼쪽을 집요하게 돌파를 시도하며 올린 볼을 김용한(7번) 선수가 그대로 논스톱 슈팅으로 연결 지으며 동점골을 성공시켰다.

 

기세가 오른 양평FC는 후반 62분 이번에도 상대진영 왼쪽에서 크로스 된 볼을 문전쇄도 하던 정찬용(19번) 선수가 침착하게 문전으로 차 넣으며 역전골을 성공시켰고, 후반 80분에는 프리킥을 시도한 볼이 골키퍼 선방으로 막혔으나 흘러나온 볼을 문전에서 집중력을 발휘하여 김태경(5번) 선수가 가볍게 골대로 차 넣으며 3대1 경기를 마무리 지였다.

 

적지에서 귀중한 승점 3점을 챙긴 양평FC는 리그 2승 2무 2패로 5위를 기록했다. 양평FC 의 다음 리그경기는 오는 5월 18일(토) 15시 용문생활체육공원에서 평택시민축구단을 홈으로 불러들여 리그 7라운드 경기를 갖는다.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