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이광수♥’ 이선빈, 시그니처 포즈 브이부터 비글미까지..청순매력 뿜뿜

박동제 기자 l 기사입력 2019-05-12

본문듣기

가 -가 +

▲ 이선빈 ‘위대한 쇼’ 촬영현장 사진 공개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배우 이선빈이 시그니처 포즈 브이(V)자와 함께 비글미를 과시했다.

 

이선빈은 올 하반기 방송예정인 tvN 드라마 ‘위대한 쇼’(연출 신용휘, 극본 설준석)의 여주인공 정수현 역으로 발탁돼 촬영에 매진하고 있다.

 

극 중 시사프로그램 메인 작가이자 대학교 총학생회 시절 위대한(송승헌 분)의 마음을 빼앗은 후배로 연기 변신을 예고한 가운데, 촬영현장 사진이 공개돼 관심이 쏠리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선빈은 드라마 촬영장에서 시그니처 포즈인 브이(V)자를 그리고 서있다. 이선빈은 특유의 시원시원한 입매와 길게 늘어트린 머리로 청순미를 뽐냈다.

 

특히 어딘가를 응시하는 듯한 이선빈의 귀여운 표정과 모든 사진에 등장하는 브이(V)자는 청순한 미모와 반전되는 비글미를 그려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선빈은 최근 영화 <오케이! 마담>의 촬영을 끝마치고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는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이선빈은 지난해 12월 31일 배우 이광수와의 열애를 인정해 큰 관심을 모은 바 있다.


dj3290@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