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추자현♥우효광 부부, 29일 정식 결혼식..첫 아들 돌잔치까지 ‘겹경사’

박동제 기자 l 기사입력 2019-05-13

본문듣기

가 -가 +

▲ 추자현♥우효광 부부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배우 추자현♥우효광 부부가 정식으로 결혼식을 올린다. 동시에 첫 아들 돌잔치도 겸한다. 

 

13일 추자현-우효광 부부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측은 “추자현과 우효광이 오는 29일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고 알렸다.

 

이어 “지난 2017년 1월 혼인신고를 하고 법적으로 부부가 된 추자현과 우효광은 2018년 6월 첫 아들 바다를 품에 안았다. 추자현과 우효광은 혼인신고 후에도 2년 동안 식을 치르지 않고 활동에 매진, 국내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서 알콩달콩한 결혼 생활을 공개하며 대중의 관심과 사랑을 한 몸에 받았다”고 전했다.

 

또 “추자현과 우효광은 한국과 중국에서 각각 활발하게 연기 활동을 펼치며 배우로서의 활약 역시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돌잔치와 결혼식 소식을 동시에 전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연예계 대표 잉꼬 부부인 그들에게 이번 결혼식은 더욱 특별하다다. 결혼식을 미뤄오던 도중, 아들 바다가 돌을 맞이했고 돌잔치를 준비하다가 두 사람의 결혼식까지 겸하게 됐다”며 “추자현과 우효광은 서울 모처에서 돌잔치와 결혼식을 비공개로 진행할 예정이다. 추자현과 우효광, 그리고 바다 세 가족에게 따뜻한 축하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dj3290@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