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전효성, 화보 비하인드컷 공개..청순하고도 화사한 분위기 ‘시선집중’

박동제 기자 l 기사입력 2019-05-14

본문듣기

가 -가 +

▲ 전효성 화보 비하인드컷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가수 겸 배우 전효성의 화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최근 전효성이 매거진 엠케이웨이브와 함께한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하며, ‘화보장인’다운 면모를 보였다.

 

공개된 비하인드 사진 속 전효성은 순백의 의상을 여러벌 다른 매력으로 소화해내며, 꽃과 함께 청순하고도 화사한 분위기를 풍기고있다.

 

화보 콘셉트는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만들어지는 소소한 삶의 행복이라는 뜻인 ‘Time To HYGEE’을 주제로, 꽃을 활용한 따뜻하고 아늑한 무드 속에서 전효성의 매력을 담아냈다. 이에 맞춰 전효성은 각각의 의상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포즈를 소화하고 있으며, 시시각각 변하는 눈빛과 표정 연기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전효성은 장시간의 촬영에도 열정 넘치는 모습으로 적극적인 모니터링을 하며 프로의 면모를 보였다는 후문이다.

 

전효성은 “오랜만의 화보촬영으로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다양한 모습을 담아 낼 수 있어 즐겁게 촬영을 마쳤다”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전효성은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 ‘초콜릿공장’으로 등장해 볼빨간 사춘기의 ‘썸 탈거야’를 불러, 판정단과 관객들에게 반가움과 놀라움을 선사했다.

 

또한 전효성은 JTBC4 ‘뷰티룸’의 MC로 활약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dj3290@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