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컴백 체리블렛 메이·지원, ‘러브 어드벤처’ 콘셉트 포토..산뜻한 비주얼

박동제 기자 l 기사입력 2019-05-14

본문듣기

가 -가 +

▲ 체리블렛 메이·지원, ‘러브 어드벤처’ 콘셉트 포토 <사진출처=FNC엔터테인먼트>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걸그룹 체리블렛의 메이와 지원이 산뜻한 비주얼로 컴백을 예고했다.

 

13일 체리블렛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체리블렛 새 싱글 ‘러브 어드벤처(LOVE ADVENTURE)’ 메이와 지원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각자 네 장씩 공개된 콘셉트 포토는 싱그러운 햇살 아래 메이와 지원의 상큼한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걸스카우트를 떠오르게 하는 핑크색 ‘체리 스카우트’ 단체복을 입은 포스터에서는 AR(Augmented Reality∙증강현실)게임 준비를 마친 메이와 지원의 모습을, 또 다른 포스터에서는 더욱 컬러풀한 배경과 상큼 발랄한 의상으로 AR게임을 플레이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체리블렛은 신곡 ‘네가 참 좋아(Really Really)’를 통해 풋풋한 ‘러브 어드벤처 AR게임’ 콘셉트를 선보인다. 사랑에 눈뜬 체리블렛이 사랑을 쟁취하기 위해 ‘러브 어드벤처 AR게임’에 뛰어든다는 내용을 다채로운 콘텐츠로 풀어낼 예정이다.

 

콘셉트 포토 공개와 함께 “체리 스카우트가 돼 증강 현실 게임 접속”이라는 문구를 게재해 체리블렛이 선보일 콘텐츠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체리블렛의 새 싱글과 타이틀곡 ‘네가 참 좋아’ 뮤직비디오는 오는 22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는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dj3290@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