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영화 ‘기생충’ 주역들 라디오에 뜬다..30일 개봉 앞두고 열혈 홍보

박동제 기자 l 기사입력 2019-05-14

본문듣기

가 -가 +

▲ 봉준호 감독-송강호-이선균-조여정-최우식-박소담-장혜진 ‘기생충’ <사진출처=CJ엔터테인먼트>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제72회 칸 국제영화제 경쟁 부문에 공식 초청된 봉준호 감독의 신작 <기생충>의 배우들과 봉준호 감독이 14일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을 시작으로, 16일 MBC FM4U ‘배철수의 음악캠프’, 17일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한다. (제작: ㈜바른손이앤에이 | 제공/배급: CJ엔터테인먼트 | 각본/감독: 봉준호)

 

전원백수인 ‘기택’네 장남 ‘기우’가 고액 과외 면접을 위해 ‘박사장’네 집에 발을 들이면서 시작된 두 가족의 만남이 걷잡을 수 없는 사건으로 번져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기생충>의 송강호, 이선균, 조여정, 최우식, 봉준호 감독이 영화 개봉을 앞두고 라디오에 출동한다.

 

먼저 14일 오전 8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 글로벌 IT기업 CEO ‘박사장’역을 맡은 이선균과 순진하고 심플한 아내 ‘연교’역으로 분한 조여정이 출연에 나선다.

 

이선균과 조여정은 <기생충> 속 박사장 부부의 현실적인 케미를 기대하게 하며 이른 아침부터 실시간으로 청취자들과 소통하며 유쾌한 에너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어 16일 오후 7시 MBC FM4U ‘배철수의 음악캠프’에는 직업도 대책도 없지만 가족을 사랑하는 ‘기택’ 역을 분한 송강호와 봉준호 감독이 출연하여 오랜 시간 영화적 동지로서 함께 호흡을 맞춰온 다양한 에피소드를 아낌없이 풀어내며 청취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17일 오후 1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는 네 번의 대입 실패 후 백수로 지내는 장남 ‘기우’역을 맡은 최우식과 봉준호 감독이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들로 예비 관객들과 소통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언제나 통념을 깨는 동시에 허를 찌르는 상상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던 봉준호 감독의 새로운 ‘가족희비극’ <기생충>. 송강호, 이선균, 조여정, 최우식, 박소담, 장혜진 등 연기파 배우들의 변신과 호연이 어우러져, 강렬하고 신선한 영화의 탄생을 예감하게 하는 <기생충>은 오는 30일 개봉 예정이다.

 

dj3290@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