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로스트아크, 경쟁전 시즌1 시작..PVP 등급 개선

정민우 기자 l 기사입력 2019-05-16

본문듣기

가 -가 +


브레이크뉴스 정민우 기자=
스마일게이트 RPG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블록버스터 핵앤슬래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가 게임 내 PVP 콘텐츠의 시스템 개선과 함께 ‘경쟁전 시즌1’을 시작한다.

 

우선, 경쟁전의 신규 시즌인 경쟁전 시즌1이 오픈된다. ‘프리시즌’에 참여했던 이용자는 지난 시즌의 성적을 기준으로 조정된 평점으로 시작하게 되며, 각 계급별 평점 기준 또한 소폭 조정됐다.

 

PVP 등급 시스템도 크게 개선됐다. 기존의 최고 단계인 ‘초단’의 상위로 ‘2단’부터 ‘10단’, ‘초극’부터 ‘무극’까지 총 19단계가 확장됐고, 초단 이상부터는 1주일간의 PVP 활동 순위에 따라 승강이 결정되는 ‘주간 승급제’가 도입된다.

 

‘증명의 전장’만을 반영했던 기존과는 달리 실마엘 전장과 PVP 관련 에포나 의뢰의 점수도 반영되도록 변경됐으며, 주별로 신규 각인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신규 PVP 화폐 ‘용맹의 주화’가 보상으로 주어진다.

 

경쟁전 시즌1 개막을 기념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경쟁전에 참여하여 ‘전장의 증표’를 획득할 수 있으며, 획득한 증표로 ‘크리스탈’과 ‘아크라시움’ 등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또한,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 내 ‘베른 대도서관’과 ‘UCC 게시판’에 PVP 공략을 작성해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실링 대폭발’ 이벤트도 1주일 연장 운영된다.

 

아울러 ‘각인 효과 원정대 통합’을 통해 원정대 내의 모든 캐릭터가 각인 효과를 공유하게 됨에 따라 서브 캐릭터 육성이 더욱 수월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 외에도 업데이트 로드맵에 공개된 신규 대륙 ‘욘’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가 향후 지속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로스트아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break9874@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