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외로워! 외롭다규”..슈퍼주니어 규현, 센스만점 열애설 해명

박동제 기자 l 기사입력 2019-05-16

본문듣기

가 -가 +

▲ 슈퍼주니어 규현, 센스만점 열애설 해명 <사진출처=규현 인스타그램>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규현이 열애설을 해명했다.

 

지난 규현의 신곡 ‘그게 좋은거야’와 함께 스페셜 영상이 공개된 가운데, 해당 영상에 등장하는 모델과 규현이 열애 중이라는 의혹이 제기된 것.

 

이에 대해 규현은 지난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스페셜 영상의 여자분은 뮤직비디오 출연한 여자 모델분이다. 이 분 심지어 촬영 때 마주친 적도 없다”며 열애설을 적극 해명했다.

 

규현은 “나 연애 안 한지 엄청 오래돼 안 그래도 속상한데. 외로워. 외롭다규..연애 어떻게 하는건지 기억도 안나꼭 번역돼서 많은 외국 팬분들이 오해 안하셨으면 좋겠네요”라고 센스있는 해명 글을 덧붙이기도 했다.

 

한편, 지난 7일 소집 해제 후 각종 예능 출연 소식을 알리며 다채로운 활동을 예고한 슈퍼주니어의 메인 보컬 규현은 오는 20일 새 싱글 앨범 ‘너를 만나러 간다(The day we meet again)’를 발표한다.

 

또한 규현은 19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팬미팅 ‘다시 만나는 오늘’을 개최하고, 25일 ‘서울 재즈 페스티벌 2019’에 참석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dj3290@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