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군 전역’ 옥택연,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릴 것..기다려달라” 뜻깊은 소감

박동제 기자 l 기사입력 2019-05-16

본문듣기

가 -가 +

▲ ‘군 전역’ 옥택연 <사진출처=옥택연 트위터>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그룹 2PM 멤버 겸 배우 옥택연이 군 전역 후 팬들 곁으로 돌아왔다.

 

옥택연은 16일 전역 직후 자신의 SNS를 통해 군복차림으로 점프 포즈를 취하고 있는 사진을 게재한 뒤 “D-DAY! 아침부터 와주신 많은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옥택연은 “입영할 때엔 인사를 제대로 못드리고 가서 한편으로는 아쉽고 또 죄송스러웠는데 돌아올때나마 얼굴 보여드릴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릴 수 있게 열심히 노력하고 있을게요.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라고 덧붙였다.

 

옥택연은 이날 경기도 고양시 백마 신병교육대대에서 20개월 군복무를 마지고 전역했다.

 

특히 옥택연은 미국 영주권을 포기 후 군에 입대해 큰 관심을 모았다. 또한 허리 디스크로 대체 복무 판정을 받았음에도 불구, 수술과 치료 끝에 지난 2017년 9월 4일 현역으로 입대해 많은 이들의 응원을 받은 바 있다. 

 

한편, 옥택연은 지난해 7월 배우 소지섭의 소속사인 종합엔터테인먼트사 51K와 전속계약을 맺으며 가수 겸 연기자로서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다.

 

dj3290@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