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열혈사제’ 김남길, 국내 팬미팅 티켓 오픈 동시에 전석 매진..뜨거운 인기

박동제 기자 l 기사입력 2019-05-16

본문듣기

가 -가 +

▲ ‘열혈사제’ 김남길, 국내 팬미팅 티켓 오픈 동시에 전석 매진 <사진출처=씨제스엔터테인먼트>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배우 김남길의 국내 팬미팅 티켓이 오픈과 동시에 전석이 매진됐다.

 

16일 오후 2시 멜론티켓을 통해 김남길 팬미팅 ‘2019 KIM NAM GIL ROAD SHOW’의 티켓 오픈이 진행됐다. 약 1000여 석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티켓이 오픈 되자마자 바로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입증했다.

 

김남길은 오는 6월 29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국내 팬미팅을 가진 후 7월 24일 일본 도쿄의 모리노 홀, 7월 26일 일본 오사카의 제프 난바(ZEPP NANBA)에서도 그 행보를 이어간다.

 

관계자는 “드라마 ‘열혈사제’가 종영한지 약 한달이라는 시간이 지난 지금도 여전히 식을 줄 모르는 김남길의 인기가 다시 한번 입증된 것”이라며 “이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다양한 팬서비스를 준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김남길은 드라마 ‘열혈사제’ 종영 후 팬미팅 준비에 임하고 있다.


dj3290@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