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2019 서울장미축제, 맛있게 즐겨보기

하인규 기자 l 기사입력 2019-05-23

본문듣기

가 -가 +

▲ 2018녀 전통시장 먹거리 부스 (사진제공=중랑구청) (C)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중랑=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천 만 송이의 장미가 핀 5.15km 장미터널과 중랑천을 배경으로 펼쳐지고 있는 ‘2019 서울장미축제’, 한층 더 즐거운 축제를 위해 맛있는 먹거리와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하나! 2명이 모이면 중랑구 맛집 20% 할인!

 

5월 17일부터 6월 2일까지 서울장미축제 기간 중 주말(금?토?일)에는 중랑구 전역에서‘커플위크’이벤트가 진행된다. 부부.연인.친구 등 커플이 91개소의 참여 업소를 방문해 대표 메뉴 주문 시 20%를 할인 해 주는 행사다.

 

▲ 커플위크 엠블럼 (사진제공=중랑구청) (C)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커플위크에 선정된 음식점 91개소는 전문가들의 심사와 맛 평가단의 모니터링, 그리고 위생상태 점검까지 엄정한 평가를 거쳐 선정된 곳으로 믿고 먹을 수 있는 중랑구의 맛집이다.

 

축제장 종합안내소에서 커플위크 정보가 담긴 안내지도를 받아볼 수 있으며, 중랑구청 홈페이지 및 블로그, 장미축제홈페이지에서도 업소정보 및 위치, 대표 메뉴 등의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다.

 

커플위크 업소를 찾는 방문객들은 식당 앞 커플위크 엠블럼을 확인하면 된다.

 

둘! 족발, 파전, 홍어무침 등 전통시장 대표 먹거리가 한 자리에!

 

서울장미축제 장미신전 부근에는 전통시장 먹거리 부스가 운영된다. 중랑구 관내 우림, 동원, 동부, 면목, 사가정시장의 26개 업체가 참여해 족발, 홍어무침, 부침개 등 각 전통시장이 자랑하는 대표 먹거리들로 축제를 찾은 방문객들을 맞이한다.

 

특히 올해에는 전통시장별 푸드존 공간을 마련하여 보다 깨끗하고 편안하게 먹거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 푸드트럭 존 (사진제공=중랑구청) (C)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셋! 다양하고 이색적인 음식들이 가득한 푸드트럭 존

 

제2연육교를 통해 중랑천 둔치로 내려가면 바로 앞에‘푸드&피크닉 가든’을 만날 수 있다. 이곳에서는 동.서양의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20대의 푸드트럭이 운영된다.

 

음식은 푸드트럭 옆쪽에 펼쳐진 35m 의 대형 장미아트그늘막 아래서 시원하고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푸드&피크닉 가든은 메인 행사 기간인 5월 24일부터 26일까지 그리고 6월 1,2일에 오전 10시에서부터 오후 22시까지 운영된다.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