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싱어송라이터 이츠, ‘돈 비 샤이’ 트랙리스트+프리 리스닝 영상 공개

박동제 기자 l 기사입력 2019-05-24

본문듣기

가 -가 +

▲ 싱어송라이터 이츠, ‘돈 비 샤이’ 트랙리스트+프리 리스닝 영상 <사진출처=STX라이언하트>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싱어송라이터 이츠가 새 싱글 앨범의 트랙리스트와 프리 리스닝 영상을 공개했다.

 

이츠는 24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14번째 싱글 앨범 ‘돈 비 샤이(Don’t be shy)’의 트랙리스트와 프리 리스닝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임박을 알렸다.

 

트랙리스트에는 ‘돈 비 샤이’의 막강한 콜라보레이션 멤버 전체가 첫 공개되어 음악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일 수 있었다. 앞서 프로듀싱을 맡은 소식으로 눈길을 끌었던 블락비 비범과 브로맨스 현규가 프로듀싱은 물론 ‘돈 비 샤이’의 작사와 작곡까지 참여한 것.

 

뿐만 아니라 크루셜스타가 랩 피처링과 작사에 참여한 점이 밝혀져 새 앨범에 대한 뜨거운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더해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살려 이츠 또한 작사에 참여, 웰메이드 음악이 발매될 것으로 기대된다.

 

트랙리스트와 함께 공개된 프리 리스닝 영상에는 이츠의 보이스가 나오진 않았지만, 약 20초간 선보인 고혹적인 멜로디가 영상을 보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새 싱글 ‘돈 비 샤이’는 네오 소울 장르의 곡으로 쓸쓸하지만 고혹미 넘치는 이츠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한편, 이츠는 오는 29일 오후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앨범 ‘돈 비 샤이’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dj3290@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