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넥슨, ‘린: 더 라이트브링어’ 신규 전설 영웅 2종 추가 업데이트

정민우 기자 l 기사입력 2019-05-24

본문듣기

가 -가 +


브레이크뉴스 정민우 기자=
넥슨은 ㈜펄사 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수집형 RPG ‘린: 더 라이트브링어’에 신규 전설 영웅 및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우선, 탱커를 카운터하는 기술을 가진 근접 공격형 ‘리슈렌’과 힐러를 주로 공격하는 원거리 사수형 ‘미유라’를 추가했다. 두 캐릭터 모두 전설급 여자 영웅으로, 개성 넘치는 외모와 각각 ‘재빠른 공격’, ‘정조준 사격’ 등 액티브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이와 함께, 각 던전에 해당하는 캐릭터 유형별 조합을 맞춰야 입장 가능한 ‘토벌 던전’을 선보였다.  던전마다 공략을 찾아가며 클리어 해야 하는 콘텐츠로, ‘장비 강화석’과 ‘재련석’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드라고나 유적지’에 가장 어려운 ‘심연’ 단계를 추가하고, ‘길드 레이드’ 및 ‘레이드’에 원하는 유저와 플레이할 수 있는 ‘초대’ 기능을 도입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6월 3일까지 게임을 플레이하며 모은 ‘검은 영혼’ 아이템으로이벤트 상점에서 ‘모험의 날개’, ‘쿠엘의 보급 상자’,  영웅 ‘쿠엘’ 등을 구매할 수 있는 ‘마녀 쿠엘의 검은 야심’ 이벤트를 진행한다.

 

break9874@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