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포스코건설, ‘독거어르신을 위한 사랑의 꾸러미 나눔’ 봉사

오주호 기자 l 기사입력 2019-05-24

본문듣기

가 -가 +

【브레이크뉴스 포항】오주호 기자=포항시자원봉사센터는 24일 포스코건설 임직원 70명과‘2019 포스코 글로벌 볼런티어위크(GVW; Global Volunteer Week)’를 맞아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며, 지역사회를 돌아보는 ‘독거어르신을 위한 사랑의 꾸러미 나눔 ’봉사활동을 가졌다고 밝혔다.

 

▲ 포스코건설고 포항시자원봉사센터가 '사랑의 꾸러미 나눔' 박스를 전달하고 있다. (C) 포항시자원봉사센터 제공

 

이날 직원들의 정성과 생필품이 담긴 “사랑의 꾸러미” 70박스를 제작해 독거노인들에게 전달하고어르신들의 경제적 어려움을 경감 하고, 고립감 및 정서적 지지를 도모했다.

 

나눔을 받은 어르신은 "생활에 필요한 물품을 선물 받아 기쁘고 유용하게 쓰겠다며, 이렇게 나눔을 실천해주시어 감사하다"고 전했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오늘 만든 꾸러미가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행복한 선물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나눔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 포스코건설 임직원들과 포항시자원봉사센터가 어르신들에게 전달할 사랑의 꾸러미 박스를 만들고 있다. (C) 포항시자원봉사센터 제공


한편, 포스코건설은 임직원들은 오는 7월 무료급식소를 이용하는 노인 1,200명에게 건강한 여름나기 ‘삼계탕 DAY , 추석맞이 사랑의 꾸러미 나눔 행사 등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