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충북대, 2020학년도 충청권 국ㆍ공립 대학 연합설명회 개최

임창용 기자 l 기사입력 2019-05-25

본문듣기

가 -가 +

 

▲ 충북대는 지난 24일 오후 2시부터 2020학년도 충청권 국ㆍ공립대 연합설명회를 개최했다. (C)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충북대학교(총장 김수갑)에 따르면 지난 24일 오후 2시부터 개신문화관에서 2020학년도 충청권 국공립대 연합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연합설명회는 공주대, 충남대, 충북대, 한국교통대, 한밭대 등 충청권 5개 국공립대학이 참여했으며, 각 대학마다 2020학년도 대학의 입학전형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연합입시설명회에는 대학 입시를 앞둔 수험생, 학부모 등 약 250여 명이 참석해 큰 호응을 얻었다.

 

나종화 충북대 입학부본부장은 입시를 앞둔 수험생과 부모님들께 이번 설명회를 통해 충청권 국공립대학의 입학전형을 알기 쉽게 전달해 드리기 위해 이 자리를 마련했다각 대학 또는 학과마다 전형이 조금씩 다른데 이번 설명회를 통해 원하는 대학의 입시제도를 파악하고 잘 대비해 모두 원하는 학교에 진학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충북대 입학웰컴센터는 충청권 국공립대 연합설명회을 시작으로 오는 621일에는 2020학년도 수시 전형 지원전략/학생부종합전형 완벽 마스터를 1220일에는 2020학년도 정시 전형 지원전략을 주제로 지속적인 입시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원본 기사 보기:충북 브레이크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