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영동교육지원청, 유관단체와 교육부문 청렴사회협약

임창용 기자 l 기사입력 2019-05-25

본문듣기

가 -가 +

 

▲ 영동교육지원청은 24일 교육부문 유관단체들과 ‘청렴사회협약’을 체결했다. (C)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충청북도영동교육지원청(교육장 박천호)24일 영동 교육의 발전을 위해 힘쓰고 있는 교육부문 유관단체들과 청렴사회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에서 지역사회의 청렴문화 확산과 부패방지에 대한 참여 활성화를 위하여 부정부패를 척결하고 교육공동체에게 신뢰받는 깨끗하고 청렴한 영동교육을 위해 공정한 업무수행 및 알선·청탁 근절, 금품·향응수수 근절, 지위를 이용한 직권 남용 근절, 부패 공직자 엄중 처분 등 건전한 공직풍토 조성을 확고히 하였다.

 

더불어, 유아교육분야의 청렴문화 확산과 부패방지에 대해 유치원의 자발적 이행 약속을 실천해 나아감으로써 상호간의 신뢰를 구축하고 유아교육의 공공성, 투명성, 책무성을 높이는데 공동으로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충청북도영동교육지원청 박천호 교육장은 지역사회의 교육부문 유관단체들과 협약을 체결함으로써 청렴실천을 함께 이루어 잘못된 관행과 부조리를 척결하겠다.”고 말했다.

 

 

 

 

 

 

 


원본 기사 보기:충북 브레이크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