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제14회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 내달 25일 개막 ...갈라쇼 라인업 공개

배종태 기자 l 기사입력 2019-05-27

본문듣기

가 -가 +

 

▲ 내달 25~30일 개최되는 제14회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 갈라쇼 라인업이 공개됐다. (C) 배종태 기자

 

제14회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 매직갈라쇼에 세계적인 마술사들의 라인업이 공개됐다.

 

오는 6월 25~ 30일까지 영화의전당, 해운대 구남로 등에서 열리는 세계적인 마술사들의 화려한 '매직갈라쇼'에는 ▲단 하나의 화살로 브로드웨이와 유럽을 쏘아올린 벤 블랙(미국) ▲우크라이나 대표 그랑프리를 수상한 최고 마술사듀오 더블판타지(우크라이나) ▲영국, 스페인, 이탈리아, 아르헨티나 등 세계적 나이트 갈라쇼의 피날레를 장식하고 있는 현철용(한국) ▲카드 한 장의 감각적 움직임으로 전 세계를 매료시킨 2019 아시아 갓 탈랜트 우승자 에릭 첸(대만) ▲2018 부산 세계마술챔피언십 스테이지 오리지널리티상을 수상한 김상순(한국) ▲누구도 예외가 될 수 없는 마인드 리딩 마술로 매직예술아카데미상 등을 수상한 맥스메이븐(미국) ▲2012 영국에서 열린 세계마술챔피언십에서 아시아인 최초 그랑프리를 수상한 유호진(한국) 등이 참여한다.

 

또한 올해는 국내 최초 국제매직버스킹챔피언십을 내달 27~ 30일까지 해운대 구남로에서 개최한다. 멕시코, 중국, 일본 등 세계 각지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실력있는 매직 버스커와 국내 매직 버스커들이 한 자리에 모여 생생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시민 현장투표로 버스킹 챔피언으로 선정된 팀에게는 상과 상금이 주어질 예정이다.

 

이번 매직갈라쇼 예매는 하나티켓에서 가능하고,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조직위원회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원본 기사 보기:부산브레이크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