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2019 포항국제불빛축제, 포항사랑상품권 현장 10% 할인판매

오주호 기자 l 기사입력 2019-05-28

본문듣기

가 -가 +

【브레이크뉴스 포항】오주호 기자=포항시는 오는 6월 1일부터 2일까지 이틀간 포항국제불빛축제가 기간 중 형산강 체육공원에서 포항사랑상품권을 현장 할인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 (사진)은 지난 2019 포항해병대문화축제의 포항사랑상품권 현장 판매부스 모습 (C) 포항시 제공

 

이번 할인판매는 지난 4월, 포항해병대문화축제에 이어 두 번째로 판매한다. 포항사랑 상품권 10% 현장 할인행사는 포항국제불빛축제 메인 행사장인 형산강 체육공원 내 대구은행, 농협 등 판매대행점에서 운영되며, 시간은 정오부터 오후 5시까지이다. 당일 최고 30만원까지 구입할 수 있다.

 

시는 포항사랑상품권이 지난 4월 해병대문화축제 때, 포항을 방문한 일부 관광객들이 현장에서 포항시민만이 상품권을 구입 가능하지 문의한 점들을 착안해 이번에는 포항 방문 관광객 대상으로 상품권 홍보에 힘쓰기로 했다.

 

포항시 관계자는 “이번 현장 판매행사는 두 번째 진행되는 것으로, 지역경제의 활성화와 소상공인들의 어려움을 조금 이라마 들기 위해 마련했다”며 “하반기에 모바일 상품권이 도입되면 외지 관광객들의 상품권 구입이 쉬워 지역경제가 더욱 활성화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