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내 차로 서킷 주행?’..KIC-CUP 투어링카 레이스 이색 이벤트

이학수기자 l 기사입력 2019-05-29

본문듣기

가 -가 +



(영암·무안=브레이크뉴스) 이학수 기자= 리빙TV가 후원하는 모터스포츠 입문 아마추어 대회 2019 KIC-CUP 투어링카 레이스 2전이 오는 6월 2일 영암 국제자동차경주장에서 열린다. 이번 대회에는 내 차로 가족과 함께 서킷을 돌아보는 ‘다 같이 돌자경주장 한바퀴’ 이벤트가 진행된다.

 

전남개발공사는 ‘서킷은 특정인들의 전유물’이라는 인식에서 탈피하고 방문객들에게 즐거움과 추억을 선사하고자 여러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평소 접하기 어려운 슈퍼카를 직접 살펴볼 수 있는 전시회를 비롯해, 코너에서 슬라이드를 느낄수 있는 드리프트 체험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2019 KIC-CUP 투어링카 레이스는 타임 트라이얼, 드리프트, 가상 레이스 등8개 클래스에서 다채로운 경주가펼쳐진다. KIC-CUP 투어링카 레이스 조직위원회는 과도한 드라이버 경쟁을 예방하고 원활한 대회 운영을 위해 2전부터는 코스이탈 패널티를 강화한다.

 

드라이버가 코스이탈을 할 경우 해당 랩 기록과 다음 랩 기록까지 삭제된다. 어느 한 선수의 압도적 독주 상황 보다는여러 선수들의 각축전이 예상돼 흥미진진한 격돌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KIC-CUP 투어링카 레이스 관련 문의는 전남개발공사 KIC사업단 운영팀에 문의하면 된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전남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