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제주 시즌글라스 녹차페스티벌 개최.."녹차 마시며 힐링하세요"

노보림 기자 l 기사입력 2019-05-31

본문듣기

가 -가 +

 

▲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청초밭에서 ‘제주 시즌글라스 녹차 페스티벌’이 개최된다.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노보림 기자=  오는 31일부터 6월 9일까지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에 위치한 청초밭에서 ‘제주 시즌글라스 녹차 페스티벌’이 개최된다.

 

청초밭은 1990년대부터 자연순환농법으로 채소와 가축을 키우는 유기농 농장으로 페스티벌 기간에만 일반인들에게 개방된다.

 

이번 축제 기간에는 다채로운 볼거리와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넓고 탁 트여있어 삼나무길이나 제주도 숲길을 걷거나, 녹차밭 트래킹이나 청초밭 투어 등의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도 있다.

 

청초밭은 작년에는 ‘메밀꽃을 보며, 걸으며, 생각하며’라는 슬로건으로  ‘제주도 청초밭 메밀꽃 축제’를 개최한 바 있으며, 이번 페스티벌은 녹차를 주제로 유기농으로 키운 녹차밭을 일반인들에게 공개할 예정이다.

 

평소에는 농장이기 때문에 축제장 입구에 주차를 하고 걸어 들어가야 하며, 청초밭 투어 시에는 전염병 예방 및 방역을 위해 살균 소독을 해야 한다.

 

축제 기간 동안 행사장에는 녹차밥, 삼겹살, 녹차음료, 프렌치토스트, 소떡소떡 등 다채로운 유기농 음식과 제품들이 판매될 예정이다. 입장료는 일반인은 5천원이며 제주도민 및 초등학생은 3천원이다. 축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제주 시즌글라스 녹차 페스티벌’을 검색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