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오!미자네 청년몰 ‘돈스파이크 토크콘서트’ 개최

이성현 기자 l 기사입력 2019-06-03

본문듣기

가 -가 +

【브레이크뉴스 경북 문경】이성현 기자= 문경시는 오는 6월 7일 문경중앙시장 오!미자네 청년몰 1층 특별무대에서‘돈스파이크토크콘서트’가 열린다고 3일 밝혔다.

 

▲ 오미자네청년몰 돈스파이크 토크콘서트 (C) 문경시

 

이번 행사는 작곡가 겸 방송인으로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돈스파이크’가 지역의청년들이 겪고 있는 문제점들을 소통을 통하여 서로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토크 콘서트로 진행된다.

 

토크콘서트에 이어 저녁 6시부터는 ‘불타는 금요일, 중앙시장 회식데이’가 열린다.

 

이번 행사는 수제맥주 원가판매, 골뱅이소면, 무침회, 치킨, 닭꼬치, 스테이크, 납작만두 등이 판매 될 예정이며, 지역주민들이 자유롭게 참여하고 청년몰의 청년상인들과 선배상인들이 함께 어우러지는 주민주도형 문화장터로 문경시 원도심의 침체된 상권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새로운 시도로 기대된다.

 

전통시장 관계자는“이번 축제를 계기로 지역주민들이 문경중앙시장을 더 자주 찾아와주길 바라며, ‘골목놀이’, ‘인형극’, ‘그림그리기 대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지역주민들에게 즐길거리, 볼거리를 준비할 계획으로 많은 참여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