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제주 가볼만한 곳 '시즌글라스 녹차 페스티벌'

노보림 기자 l 기사입력 2019-06-03

본문듣기

가 -가 +

 

▲ ‘제주 시즌글라스 녹차 페스티벌’을 5월 31일부터 6월 9일까지 진행한다.(출처=청초밭영농조합법인)     © 브레이크뉴스


 

6월 제주도 여행 가볼만한 곳으로 청초밭에서 진행되는 ‘2019 봄 시즌글라스 녹차 페스티벌’이 오르내리고 있다.

 

지난 5월 31일부터 시작한 이 축제는 제주도의 여러 볼거리와 제주도 관광명소 사이에서도 자연 그대로의 여유와 한적함을 즐길 수 있는 축제로 인기를 끌고 있다.

 

녹차를 주제로 한 이 축제에서 청초밭 농장 투어와 녹차밭 트래킹은 꼭 경험해야 하는 필수 코스이다. 매일 오후 3시부터 4시까지는 행사장 메인 무대에서 음악회가 있으며, 다양한 유기농 먹거리와 음료도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축제를 맞아 오픈한 제주도 청초밭 카페에서는 초여름의 햇볕을 피해 시원한 실내에서 유기농 녹차밥과 청초밭 돼지로 만든 삼겹살구이를 함께 맛볼 수 있다.

 

청초밭을 찾은 한 여행객은 “제주도 여느 관광명소나 서귀포 내에 가볼만한 곳들과는 다르게 제주 동쪽 관광지여서 한층 더 여유롭게 축제를 즐길 수 있었다.”며 녹차 미스트 만들기 체험이나 그림그리기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축제의 재미를 더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청초밭은 유기농 농장으로 방역 및 오염을 최소화하기 위해 청초밭 입구에 주차를 한 후 수시로 운행하는 전기차를 이용하면 편리하게 제주도 축제장에 입장하거나 퇴장할 수 있다.

 

축제장은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에 위치하며 입장료는 성인의 경우 5천원, 제주도민의 경우 3천원이다. 축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시즌글라스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