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제주 뜨는 관광명소 '2019 봄 시즌글라스 녹차페스티벌’

노보림 기자 l 기사입력 2019-06-05

본문듣기

가 -가 +

 

 

‘2019 봄 시즌글라스 녹차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서귀포시 표선면 성읍2리 청초밭에서 6월 9일까지 열린다.

 

천혜의 자연환경 속에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함께 진행되는 녹차 페스티벌은 가족, 친구, 커플이 함께 제주에서 가볼 만한 곳으로 꼽힌다. 이번 행사에는 유기농 먹거리 장터, 녹차밭 트래킹,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키즈 프로그램, 청초밭 농장 투어, 해질녘 음악회, 버스킹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행사장 내 먹거리 장터에서는 청초밭에서 유기농 야채를 먹여 키운 유기농 흑돼지 요리와 녹차밥이 인기다. 그 밖에도 녹차 떡, 녹차빙수, 녹차 음료, 녹차 아이스크림과 해물전, 장어구이, 꼬마김밥 등 맛있는 유기농 요리들을 맛볼 수 있다. 유기농 마켓에서는 요리 뿐만 아니라 청초밭에서 유기농으로 생산된 야채와, 청초밭 우유도 구매할 수 있다.

 

매일 오전 11시부터 4시까지는 녹차밭 트래킹이 진행된다. 녹차밭 트래킹에 참여하는 방문객은 청초밭 가이드와 함께 청초밭과 유기농법에 대한 특별한 이야기를 듣고, 약 120만 평에 걸쳐 펼쳐진 푸르른 농장의 모습과 농장을 둘러싼 오름 등의 아름다운 풍경을 만끽할 수 있다.

 

축제에 참여한 이모씨(40)는 “평소 녹차를 좋아하는데, 유기농 녹차 시음, 녹차밭 트래킹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어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며 “공기 좋은 곳에서 힐링하고 싶은 분들이 제주에서 가볼 만한 곳으로 녹차 페스티벌을 추천하고 싶다”고 전했다.

 

축제가 진행되는 청초밭은 1999년 조성 후 줄곧 자연 유기농법으로 농작물을 재배해온 곳이다. 묘목을 심는 일반적인 농장과 달리 녹차 씨앗을 직접 억새풀 군락에 뿌려서 키운 녹차 나무가 특징으로, 제주도 특유의 신비스럽고 아름다운 모습을 잘 간직하고 있다.

 

시즌글라스 녹차 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시즌글라스 코리아 홈페이지나 포털에 ‘시즌글라스 녹차 페스티벌’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