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해피바스, 홈플러스 손잡고 ‘레스 플라스틱’ 활동 전개

김다이 기자 l 기사입력 2019-06-12

본문듣기

가 -가 +

▲해피바스 환경의 날 기념 이미지 (제공=아모레포시픽)

 

브레이크뉴스 김다이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바디케어 해피바스가 세계 환경의 날을 기념해 홈플러스와 함께 6월 한 달 간 ‘레스 플라스틱(Less Plastic)’ 활동을 전개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13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홈플러스와 함께 진행되는 해피바스 레스 플라스틱 캠페인은 플라스틱 환경 이슈를 공감하고 용기의 재활용성을 높이며 그 중요성을 알리는 행사다.


지난 4월 ‘지구의 날’ 기념 온라인 채널에서 진행한 레스 플라스틱 활동에 이어, ‘환경의 날’ 기념으로 오프라인에서 지속되는 해피바스의 친환경 캠페인이다.

 
해피바스 에센스 바디워시는 색색의 플라스틱 사용시 재활용 분류의 어려움으로 소각, 매립될 수 있는 점을 고려해 식물유래 플라스틱을 26.5% 함유한 무색의 투명한 용기로 출시했다.


또한, 접착제 없이 고정되는 수축 라벨을 적용해 절취선을 따라 비닐을 뜯는 단순한 행동으로도 재활용에 동참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해피바스와 홈플러스가 함께하는 6월 ‘환경의 날’ 프로모션, ‘레스 플라스틱’ 캠페인은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판매되는 해피바스 에센스 바디워시 라인 구매시 이를 통한 판매 수익금 일부를 WWF(세계자연기금) 플라스틱 줄이기 활동에 기부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 해피바스 관계자는 “해피바스와 아모레퍼시픽은 앞으로도 지속해서 환경을 생각하는 제품의 가치를 전파하겠다”며 “일상 생활 속 필요한 소비 활동을 통해 고객 개개인이 친환경 활동에 동참할 수 있도록 준비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break9874@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