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롯데시네마, 대한민국 VS 우크라이나 ‘U-20 남자 월드컵’ 결승전 생중계

박동제 기자 l 기사입력 2019-06-13

본문듣기

가 -가 +

▲ 롯데시네마, 대한민국 VS 우크라이나 ‘2019 FIFA U-20 남자 월드컵’ 결승전 생중계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롯데시네마는 대한민국과 우크라이나의 2019 FIFA U-20 남자 월드컵 결승전 경기를 전국 16개관 스크린을 통해 생중계한다.

 

이번 생중계는 대한민국의 U-20 축구대표팀이 국제축구연맹(FIFA)이 주관하는 대회에서는 한국 축구 사상 처음으로 결승에 오른 것을 기념해 마련됐다.

 

롯데시네마는 이날 생중계에 참여하는 관객을 위해 결승전 경기를 대형 스크린에서 보다 생생하게, 그리고 많은 사람들과 함께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참여의 장을 만들었다.

 

대한민국과 우크라이나의 결승전 경기 생중계는 한국시간으로 오는 16일 오전 1시부터 진행되며, 롯데시네마 월드타워를 비롯해 전국 16개관에서 진행된다.

 

2019 FIFA U-20 월드컵 결승전 생중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롯데시네마에서 한국 축구의 역사적인 순간을 더 의미 있는 추억으로 남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영화 상영뿐만 아니라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라 전했다.
 
dj3290@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