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한국마사회, 농림축산식품부장관배 기념 미스트롯 김나희 축하공연

정민우 기자 l 기사입력 2019-06-13

본문듣기

가 -가 +

 


브레이크뉴스 정민우 기자=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오는 16일 펼쳐지는 제19회 ‘농림축산식품부장관배’를 기념, 다양한 고객행사가 준비된다.

 

특히, 16일 오후 4시 20분경 농림축산식품부장관배축하공연으로 요즘 인기가 뜨거운 미스트롯의 김나희의 축하공연이 예정돼 있다.

 

15일부터 2일간 렛츠런파크 서울 잔디광장, 솔밭정원, 중문 광장 등지에서는 다양한 게임 이벤트가 개최된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솔밭정원에서 펼쳐지는 미니카 대결에서 우승시 소정의 경품을 증정한다. 같은 시각 잔디광장에서는 드레스코드인 ‘녹색’에 해당하는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베스트 드레서’ 이벤트가 시행된다.

 

오전 11시와 오후 1시, 3시, 5시에 중문광장에서는 ‘천하장사 만만세’라는 이름으로 소프트 망치로 타격대를 때려 당첨되는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12시, 오후 2시, 4시에 중문과장에서 자동회전 원형판 위에서 뛰는 말모양 피규어를 낚시대로 잡아야 하는 ‘달리는 말을 잡아라’ 이벤트가 펼쳐진다. 단, 모든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한편, 농림축산식품부장관배는 총상금 6억 원을 걸고 국산 3세마들이 벌이는 2000m 장거리 대결로, 서울과 부경 경주마들의 지역 자존심을 건 뜨거운 한판이 될 전망이다.

 

break9874@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