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아모레퍼시픽, 통합 멤버십 뷰티포인트 ‘the Zoom’ 오픈

김다이 기자 l 기사입력 2019-06-14

본문듣기

가 -가 +

 

브레이크뉴스 김다이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14일 통합 멤버십 뷰티포인트 회원 전용 서비스 ‘the Zoom’을 11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1160만명의 뷰티포인트 회원 대상 사전조사를 통해 탄생한 the Zoom은 ‘뷰티템’, ‘체험’, ‘e쿠폰’ 3개의 섹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뷰티포인트의 가치를 높이고 제휴 사용처를 늘리는데 집중했다. 각 섹션의 콘텐츠 및 상품은 뷰티포인트 특별가로 이용 가능하다.


‘뷰티템’ 섹션에는 설화수, 헤라 등 브랜드 별 대표상품과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설화수 윤조에센스 소용량(30ml), 라네즈 트래블키트 등 리미티드 상품을 준비했다.


고객에게 내재된 최고의 아름다움을 발현해내는 ‘설화수 스파’는 ‘체험’ 섹션을 통해 경험할 수 있으며, 아모레퍼시픽의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곧 만나 볼 수 있다.


뷰티포인트의 제휴사용처를 늘린 ‘e쿠폰’ 섹션에는 스타벅스 음료교환권,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카카오 이모티콘 등 일상과 밀접한 콘텐츠를 담았다.


뷰티포인트 the Zoom 서비스는 직전 2개월 내 구매이력이 있고, 뷰티포인트 1000포인트 이상 보유하고 있어야 사용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용방법 및 유의사항은 뷰티포인트 웹페이지와 앱(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break9874@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