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황교안 대표 "인재와 함께, 총선서 반드시 승리"..물갈이 예고?

황인욱 기자 l 기사입력 2019-06-14

본문듣기

가 -가 +

▲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가 2019년06월13일 국회에서 열린 인재영입위원회 임명장 수여식 및 1차회의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 뉴시스


브레이크뉴스 황인욱 기자=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가 14일 인재 영입을 통해 내년 총선에서 승리하겠다고 선전포고했다. 최근 황 대표가 연일 인재 영입과 변화를 강조한 만큼 내년 총선을 압두고 대대적 물갈이가 이뤄질지 주목된다. 황 대표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인재와 함께, 변화와 함께, 내년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하겠다"며 "여러분이 자유한국당의 기적을 만든다. 자유민주주의에 새벽이슬이 맺혔다"고 적었다.

 

그는 "지난 13일 우리 자유한국당 인재영입위원회 임명장 수여식이 있었다"며 "누가 자유한국당의 미래를 움직일 수 있는가. 훌륭한 인재들로 승리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저는 대표취임 후 우리 당의 미래를 능동적으로 이끌어갈 인재 발굴과 확보에 전력을 다하고 있다. 어떻게 인재를 영입할 것인가도 중요하지만, 어떻게 당을 인재중심으로 이끌어 갈 것인가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며 "다양한 인재가 넘치는 정당을 만들 것이다. 그것이 변화의 힘이기 때문"이라고 역설했다.

 

그러면서 "대한민국 모든 국민들이 인재영입위원이시다. 자유한국당의 승리, 한국 정치의 미래를 이끌어 갈 인재를 추천해 주시라"며 "여러분이 추천해 주시는 훌륭한 인재와 함께 변화의 길을 열겠다. 자유민주주의와 시장경제, 헌법적 가치와 신념이 튼튼한 인재와 함께 정책과 비전이 강하고 힘찬 정당으로 혁신하겠다"고 강조했다.

 

앞서, 황 대표는 지난 13일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인재영입위원장 임명장 수여식에서도 "우리가 총선에서 압승하려면 변화와 통합이 반드시 필요하다"며 "변화와 통합을 완수해 내기 위해선 가장 중요한 핵심과제가 바로 인재영입이라고 할 수 있다"고 목소리 높였다.

 

특히 "변화와 혁신의 능력도 뛰어난 인재들의 역량에서 나오는 것이 아니겠는가. 국민들께서 우리 당의 변화를 판단하실 때에도 결국 어떤 인물들이 새롭게 당에 참여하는가 하는 관점에서 보실 것"이라며 인재 영입을 통한 당 혁신을 예고했다.

 

bfrogdgc@gmail.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