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팬들을 보니 눈물이 날 만큼 기뻐”..걸그룹 S.I.S, 첫 단독 콘서트 개최

박동제 기자 l 기사입력 2019-06-17

본문듣기

가 -가 +

▲ 걸그룹 S.I.S, 첫 단독 콘서트 개최 <사진출처=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걸그룹 S.I.S(에스아이에스)가 지난 16일 강남 슈피겐 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들을 만났다.

 

데뷔곡 ‘느낌이 와’로 공연의 포문을 연 S.I.S는 2집 ‘응'’, 3집 ‘너의 소녀가 되어줄게’를 비롯해 ‘아야’, ‘나의 우주’, ‘분홍꽃’ 등 그동안 보여줄 기회가 적었던 다양한 수록곡들로 무대를 꽉 채웠다.

 

특히 S.I.S는 이번 콘서트에서 그동안 한 번도 선보이지 않았던 색다른 조합의 유닛을 공개했다. 민지, 가을, 앤, 세빈으로 구성된 유닛은 소녀소녀한 S.I.S 이미지를 벗어나 반전의 매력을 선사하며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앞서 팬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많이 보여주겠다고 밝힌 S.I.S는 기존에 보여준 적 없는 걸크러쉬적인 무대를 통해 팬들에게 색다른 모습을 선물했다.

 

S.I.S는 “열심히 준비를 했는데 팬들이 좋아해 주시는 모습을 보니 울컥한다”라고 전하며 “와준 팬들을 보니 눈물이 날 만큼 기쁘고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소통을 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dj3290@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