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유니클로, 캐릭터 ‘BT21’ 담은 UT 출시

김다이 기자 l 기사입력 2019-06-18

본문듣기

가 -가 +

▲ 유니클로 BT21 콜라보 UT (제공=유니클로)


브레이크뉴스 김다이 기자= 유니클로(UNIQLO)가 ‘BT21’ 캐릭터를 담은 스페셜 라인업 UT(UNIQLO T-Shirt)를 21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BT21’은 라인프렌즈의 FRIENDS CREATORS를 통해 선보인 첫번째 캐릭터다.


UT는 유니클로의 그래픽 티셔츠로, 티셔츠를 캔버스처럼 활용해 입는 사람의 개성을 표현하는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인 유니클로의 대표적인 ‘라이프웨어(LifeWear)’ 컬렉션 중 하나이다.


‘BT21’ UT는 오는 21일부터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출시되며,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오전 8시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남성과 여성 모두 즐길 수 있는 12가지의 유니섹스 디자인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1만2900원이다. 또한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기본 사이즈뿐만 아니라 XS 및 2XL~4XL의 특별 사이즈도 만나볼 수 있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전세계 밀레니얼 세대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BT21’ 캐릭터들과 UT의 만남이 밀레니얼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break9874@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