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AOA 설현, 청순 미모+퍼펙트 몸매 뽐낸 근황 ‘시선강탈’..이러니 안 빠져?

박동제 기자 l 기사입력 2019-06-19

본문듣기

가 -가 +

▲ AOA 설현, 청순 미모+퍼펙트 몸매 뽐낸 근황 <사진출처=설현 인스타그램>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걸그룹 AOA 멤버 겸 배우 설현(김설현)이 근황 사진에서 독보적인 몸매를 뽐냈다.

 

설현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찍은 여러 장의 근황 사진 게재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근황 사진 속 설현은 화장기 없는 자연스러운 얼굴에 긴 생머리, 스타일리시한 민소매 탑에 블랙 스키니진을 입고 스웨덴의 한 거리를 배경으로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어서 눈길을 끈다. 

 

특히 설현은 빠질 수 밖에 없는 청순 미모, 무결점 피부, 군살하나 없는 퍼펙트 몸매 등 굴욕없는 여신 비주얼을 한껏 과시한 모습이어서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설현, 지민, 찬미, 유나 등 AOA 멤버들은 앞서 지난 15일 오후(현지시간) 스웨덴 스톡홀름 콘서트홀 뮤지칼리스카에서 열린 한-스웨덴 수교 60주년 우정콘서트에 K팝 대표 아티스트로 참석해 화려한 무대를 펼쳤다.

 

이번 행사는 문재인 대통령의 스웨덴 국빈방문을 기념하는 문화행사로, 한국 문화의 다양성을 전파하고 한국과 스웨덴의 문화 교류를 증진하기 위해 개최됐다. AOA는 스웨덴을 국빈방문한 문재인 대통령과 김정숙 여사와 칼 구스타프 16세 국왕 내외를 비롯해 양국의 국민들 앞에서 히트곡 ‘심쿵해’와 ‘빙글뱅글’ 무대를 선보이며 현지에 K팝의 다채로운 매력을 전파했다.
 
한편, 설현은 올 하반기 방영 예정인 JTBC 드라마 ‘나의 나라’로 안방극장에 컴백한다.

 

‘나의 나라’(연출 김진원, 극본 채승대)는 고려 말 조선 초를 배경으로 각자의 신념이 말하는 ‘나의 나라’를 두고 서로에게 칼끝을 겨누며 권력과 수호에 관한 욕망을 폭발적으로 그려낸 액션 사극으로, 설현을 비롯해 양세종, 우도환, 장혁, 김영철, 인교진 등이 출연한다.

 

dj3290@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