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전소미, 27일 첫방 ‘니가 알던 내가 아냐 V2’ 첫 번째 주인공..관심 급증

박동제 기자 l 기사입력 2019-06-19

본문듣기

가 -가 +

▲ Mnet ‘니가 알던 내가 아냐 V2’ 전소미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국민센터’ 가수 전소미가 Mnet ‘니가 알던 내가 아냐 V2’의 첫 번째 주인공으로 나선다.

 

‘니가 알던 내가 아냐 V2’는 주인공의 일상 영상을 관찰하고그의 최측근 관계자들과 그와 일면식이 없는 패널단이 팀을 나눠 주인공의 행동과 관련된 퀴즈를 맞히는 예능프로그램이다.

 

오는 27일 첫 방송 예정인 ‘니가 알던 내가 아냐 V2’의 첫 번째 주인공으로 ‘프로듀스 101’이 탄생시킨 걸그룹 아이오아이의 센터이자 솔로 가수로서 첫 발을 내디딘 전소미가 출연한다.

 

함께 출연하는 전소미의 최측근 지인들은 이상민, 붐, 딘딘, 정혜성으로 이뤄진 비관계자 패널단에 맞서 전소미의 일상예측게임에 도전할 예정.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관계자들이 자신에 대한 거침 없는 폭로전을 이어가자 당황한 표정을 숨기지 못하는 전소미의 모습이 담겨있어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 일상을 담은 VCR을 통해서는 어느덧 19살이 되어 한층 성숙하고 아름다워진 전소미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았다.

 

하지만 그런 모습도 잠시, 전소미는 여전히 10대다운 엉뚱 발랄함과 개구쟁이 같은 면모를 드러내며 웃음을 유발할 전망이다. 이외에도 전소미와 절친한 친구 사이인 배우 김새론이 등장해 시청자들을 반갑게 할 예정이다.

 

과연 전소미의 최측근 지인들은 그녀를 얼마만큼 알고 있을지, 일면식 없는 패널단의 예측을 깨고 상금 300만원을 획득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일상예측게임을 통해 연예인들의 일상 모습과 반전의 재미를 만날 수 있는 ‘니가 알던 내가 아냐 V2’는 오는 27일 저녁 8시 Mnet에서 첫 방송된다.

 

dj3290@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