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김민석 측, “‘닿을 듯 말 듯’ 박유나와 열애설? 사실무근..친한 동료일 뿐”

박동제 기자 l 기사입력 2019-06-19

본문듣기

가 -가 +

▲ 김민석 박유나 열애설 <사진출처=KBS 2TV 드라마스페셜 ‘닿을 듯 말 듯’>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배우 김민석(29)과 박유나(22)가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김민석 측이 “친한 동료 사이일 뿐”이라고 부인했다.

 

19일 일간스포츠는 김민석과 박유나가 지난해 11월 방송된 KBS 2TV 드라마스페셜 ‘닿을 듯 말 듯’에 출연한 이후 올 초부터 연애를 시작했다고 보도했다.

 

해당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지난해 12월 입대한 김민석은 휴가를 나올 때마다 박유나를 만나며 주변의 시선을 개의치 않고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는 것.

 

박유나와의 열애설에 대해 김민석 측 관계자는 “두 사람은 친한 동료 사이일 뿐, 연인 사이는 아니다. 박유나 뿐 아니라, ‘닿을 듯 말 듯’ 팀들과 모두 친하고, 휴가 나와서도 함께 식사를 했다”고 해명했다.

 

한편, 김민석은 지난 2011년 Mnet ‘슈퍼스타K’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이후 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로 데뷔 후 ‘후유증’, ‘하이스쿨 : 러브온’, ‘후아유-학교 2015’, ‘태양의 후예’, ‘닥터스’, ‘피고인’, ‘청춘시대2’, ‘이번 생은 처음이라’, 영화 <미옥>, <광대들> 등에 출연했다.

 

박유나는 지난 2015년 ‘발칙하게 고고’로 데뷔했으며, ‘비밀의 숲’, ‘더 패키지’,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SKY캐슬’, ‘투하츠’ 등에 출연했다. 

 

dj3290@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