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박나래, SBS 새 월화 예능 ‘리틀 포레스트’ 합류..이서진X이승기와 호흡

박동제 기자 l 기사입력 2019-06-19

본문듣기

가 -가 +

▲ 개그우먼 박나래 <사진출처=JDB엔터테인먼트>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개그우먼 박나래가 아이들과 함께 도심을 벗어나 자연에서 즐거운 한때를 보낼 예정이다.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명불허전 예능퀸으로 우뚝 선 박나래가 올 여름 첫 방송될 SBS 새 월화 예능프로그램 ‘리틀 포레스트’에 합류한다.

 

SBS 최초 월화 예능프로그램인 ‘리틀 포레스트’는 스타들이 푸른 잔디와 맑은 공기가 가득한 자연에서 아이들이 맘껏 뛰놀 수 있는 친환경 돌봄 하우스를 열어 즐거운 시간을 만끽하게 하는 무공해 청정 예능이다.

 

여기서 박나래는 그동안 자연 예능에서 갈고 닦은 센스를 대방출한다. 그녀는 현재 tvN 예능프로그램 ‘풀 뜯어먹는 소리3’를 통해 자연과 하나가 되어 타고난 농사 감각은 물론 자연 식재료로 음식을 만들면서 남다른 자연 친화적인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상황.

 

또한 그녀는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서 밝은 마인드와 넘치는 인싸력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재치 있는 입담을 뽐내는 등 빛나는 활약을 펼치고 있다. 그런 그녀의 예능 감각이 아이들을 즐겁게 할 수 있을지, 이서진, 이승기와는 어떤 케미를 발산할지 궁금증이 폭풍 상승되고 있다.

 

이에 박나래가 자연 속 푸른 풍경뿐만 아니라 화려한 예능감을 선보이며 아이들과 함께 어울릴 무공해 청정 예능 ‘리틀 포레스트’의 특별한 재미에 눈길이 쏠린다.

 

박나래는 “아이들과 함께하는 프로그램이 처음이라 조금 긴장된다”며 “하지만 즐겁게 뛰놀며 시청자분들께 자연 풍경과 힐링이 가득한 예능을 보여드리겠다”라고 소감을 전해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박나래가 합류할 SBS 새 월화 예능프로그램 ‘리틀 포레스트’는 올여름에 방송될 예정이다.


dj3290@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