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짐살라빔(Zimzalabim)’ 컴백 레드벨벳, “열심히 준비한 앨범..재밌게 즐겨주길”

박동제 기자 l 기사입력 2019-06-19

본문듣기

가 -가 +

▲ 레드벨벳     ©김선아 기자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걸그룹 레드벨벳(Red Velvet)이 신곡 ‘짐살라빔(Zimzalabim)’으로 컴백했다.

 

레드벨벳의 새 미니앨범 ‘‘The ReVe Festival’ Day 1’(‘더 리브 페스티벌’ 데이 원)은 19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타이틀곡 ‘짐살라빔’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 오픈될 예정이다.

 

이번 타이틀곡 ‘짐살라빔’은 곡의 반전과 시원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중독성 강한 일렉트로 팝 곡으로, ‘수리수리 마수리’같은 주문 ‘Zimzalabim’을 외치며 꿈을 펼쳐보자는 내용을 가사에 담았으며, 뮤직비디오 역시 드라마틱한 곡 전개와 분위기에 맞춰 테마 파크를 콘셉트로 레드벨벳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았다.

 

더불어 이번 앨범에는 연인 사이에도 섬세한 감정 조절이 필요하다는 내용을 계란 반숙 요리에 비유한 래거 팝 곡 ‘Sunny Side Up!’(써니 사이드 업!), 상대방에게 첫눈에 반했을 때 휘몰아치는 감정들을 표현한 펑크 팝 장르의 ‘Milkshake’(밀크셰이크), 사랑을 깨달은 순간의 아찔한 긴장감을 노래한 팝 곡 ‘친구가 아냐 (Bing Bing)’, 화려한 신스 멜로디와 다양한 효과음이 인상적인 일렉트로닉 팝 곡 ‘안녕, 여름 (Parade)’, 레드벨벳의 부드러운 보컬이 돋보이는 컨템퍼러리 얼반 팝 곡 ‘LP’(엘피)까지 총 6곡이 수록돼 있다.

 

레드벨벳은 19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아이린은 “‘RBB’ 활동이 끝난 뒤 해외 투어를 다녔다. 1월에는 일본 아레나, 2월에는 미주 투어를 했다. 투어가 끝난 후 ‘짐살라빔’ 앨범을 준비하면서 시간을 보냈다”고 밝혔다.

 

슬기는 새 미니앨범 ‘‘The ReVe Festival’ Day 1’에 대해 “굉장히 열심히 준비한 앨범이다. 쇼케이스를 준비하는 전날까지도 너무나 떨렸다. 열심히 준비한만큼 많이 들어줬으면 좋겠다”고 전했고, 웬디는 “이번 앨범에는 ‘짐살라빔’을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돼 있다. 앨범명처럼 다양하고 신나는 곡들로 채워져 있다. 재밌게 즐겨줬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한편, 레드벨벳의 새 미니앨범 ‘‘The ReVe Festival’ Day 1’은 19일 음원과 함께 음반도 발매된다.

 

dj3290@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