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걸그룹 라붐日 활동 위해 새 멤버 선발한다..대규모 오디션 개최

박동제 기자 l 기사입력 2019-06-19

본문듣기

가 -가 +

▲ 걸그룹 라붐(LABOUM), 日 활동 위해 새 멤버 선발 <사진출처=글로벌에이치미디어>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걸그룹 라붐(LABOUM)이 일본 활동을 위한 새 멤버를 선발한다.

 

지난해 11월 일본 콜럼비아레코드와 계약 후 본격적인 일본 활동에 나섰던 라붐이 일본 가입자수 2천만명의 최대기업 ‘Rakuten’과 협업을 통한 일본에서 대규모 오디션 개최하며 새 멤버 영입에 나선다.

 

라붐은 ‘Rakuten LIVE’를 통해 19일부터 오는 7월 25일 기간 중에 사전 참가신청을 일본 현지 활동을 위한 오는 8월에 추가 멤버 선발 이벤트를 개최한다. 라이브 동영상으로 예선을 거쳐 상위 진출자 5명 및 특별전형 2명은 라붐이 직접 최종 멤버를 결정한다. 최종 오디션은 일본과 한국 중 협의 후 결정될 예정이다.

 

선발된 새 멤버는 일본 활동에 국한돼 활동할 예정이며, ‘Rakuten LIVE’를 통해 일정 및 프로모션의 대대적인 홍보가 이뤄질 예정이다. 또한, 라붐은 이번 추가 멤버 오디션 개최를 통해 본격적인 일본활동의 시너지를 불어넣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한편, 라붐은 현재 글로벌 대형레코드사인 콜롬비아 재팬과 전속 계약 중에 있으며 지난해 11월 일본 데뷔 싱글 ‘Hwi hwi’로 오리콘 데일리 차트 9위에 오른 데 이어, 지난 4월 일본 첫 정규 앨범 ‘Love Pop Wow!!’을 발매, 글로벌 인기를 입증하며 한국과 일본 양국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dj3290@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