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미스트롯 '송가인' 교통사고 현장

김현종 기자 l 기사입력 2019-06-20

본문듣기

가 -가 +

 

▲  20일 오전 1시께 호남고속도로 상행선 금산사 나들목 인근에서 인기 트로트 오디션인 '미스트롯' 초대 우승자인 가수 송가인(32‧여)이 탑승한 카니발 차량을 화물트럭이 차선을 변경하는 과정에 추돌해 차량 앞 우측 부분과 유리창이 파손돼 있다.                                                                                     / 사진제공 = 전북지방경찰청     © 김현종 기자


 

 

인기 트로트 오디션인 '미스트롯' 초대 우승자인 가수 송가인(32‧여)이 교통사고로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

 

20일 오전 1시께 호남고속도로 상행선 금산사 나들목 인근에서 송씨가 탑승한 카니발 차량 앞 우측 측면을 화물트럭이 추돌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 사고로 송씨를 비롯 카니발 차량에 함께 타고 있던 김 모씨(21) 등 4명이 부상을 입은 것으로 알려졌다.

 

송씨는 당시 목과 허리 통증을 호소해 김제 인근 병원에서 검사를 받았으며 현재 서울 강동경희대학교병원으로 옮겨져 정밀 검사를 받고 있다.

 

송씨는 이날 광주에서 촬영을 마치고 서울로 이동하던 과정에 사고를 당했다.

 

경찰은 화물트럭 운전사가 차선을 변경하는 과정에 부주의로 사고가 발생한 것으로 추정하고 차량에 설치된 블랙박스를 회수하는 등 목격자 등을 상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전북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