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부평사회적경제마을센터 입주 희망자 모집

박상도 기자 l 기사입력 2019-06-20

본문듣기

가 -가 +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부평구는 사회적경제조직 발굴.육성을 위해 ‘나눔과더함 부평사회적경제마을센터’ 에 입주할 ‘’를 오는 7월 8일까지 모집한다.

 

부평구는 지난 10여 년 동안 사회적가치 실현을 위해 사회적경제가 뿌리 내리고 확산될 수 있도록 각종 정책을 적극 발굴해 추진해 오고 있다.

 

이번 센터 입주자 모집은 사회적경제 창업 인큐베이팅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신규 창업자 발굴과 네트워크 활동을 통해 동반 성장 효과를 도모하고자 한다.

 

모집대상은 사회적경제 관련 창업을 희망하는 개인 창업예정자로, 코워킹룸 내 개인 창업공간에 2년간 입주할 수 있으며 별도의 사용료 없이 월 관리비(1석 당 1만원)만 납부하면 된다.

 

입주자는 (예비)사회적기업과 마을기업 신청 또는 (일반/사회적)협동조합 설립을 위한 컨설팅과, 경영에 필요한 인사․노무․법무․회계․마케팅 교육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 사업에 필요한 회의실, 교육장, 커뮤니티 홀 등도 무상이용이 가능하다.

 

입주신청은 부평구 홈페이지에 공고된 내용을 참조해 관련 서식을 내려 받아 작성한 뒤 부평사회적경제마을센터로 방문 제출하면 된다.

 

최종 입주자는 입주심의위원회의 심의를 통해 선발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원본 기사 보기:ebreak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