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aT인천지역본부, 인천식품제조연합회 연계 현장기동상담회

박상도 기자 l 기사입력 2019-06-20

본문듣기

가 -가 +

▲     © 박상도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인천지역본부(이하 aT인천지역본부)는 최근 인천식품제조연합회 서구지회와 연계해 ‘2019 현장기동상담회’를 가졌다.

 

인천식품제조연합회 서구지회 회원사 약 30개소가 참석해 대규모로 진행됐으며 기존 사업설명회와 달리 aT지원사업 안내에 그치지 않고 시연을 통한 온라인 지원사업 신청방법, 사업공고 일정 확인방법 등 실무와 직접적으로 관련이 높은 내용을 중심으로 진행돼 참가업체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현장기동상담회는 aT지원사업에 대한 안내뿐만 아니라 그 동안 aT와 접점이 없었던 다수 업체들의 참가로 인천 관내 농식품 수출의 새로운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신규 고객으로 유치해 aT의 이미지 제고 향상에 기여하는 등 큰 성과를 거뒀다.

 

aT인천지역본부장은 “현장기동상담회에 많은 분들이 참석하여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이번 기회를 바탕으로 타 지역과도 연계하여 지속적으로 식품산업 네트워크를 확대하여 유망품목 발굴을 통해 가시적인 수출성공사례를 도출할 수 있도록 다각적인 지원을 하겠다”고 전했다. 


원본 기사 보기:ebreak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