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신규 영웅 5종 선봬

정민우 기자 l 기사입력 2019-06-20

본문듣기

가 -가 +


브레이크뉴스 정민우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에 ‘대마술사 멀린’ 등 신규 영웅 5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선 보이는 SSR [콜렉터] 대마술사 멀린, SSR [복수의 화신] 요정 헬브람, SR [혼돈의 징조] 드루이드 헨드릭슨과, SR [브레이크] 성기사장 드레퓌스, SR [얼음의 기사] 성기사 구스타프는 다양한 스킬로 적의 행동을 방해하거나 상대를 공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영웅이다.

 

콘텐츠도 새롭게 추가됐다. 새롭게 선 보이는 6챕터 리오네스 왕국을 통해 새로운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으며 길드 및 길드 출석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되면서 이용자들의 길드 활동이 활발해질 전망이다. 또한, 신규 섬멸전인 회색 마신도 추가가 돼 더욱 박진감 넘치는 전투가 펼쳐질 예정이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이벤트 스테이지도 선보인다. 이벤트 스테이지 ‘왕과 마술사’와 ‘기억 속 따스함’이 열리며 이용자들은 스테이지를 최초 클리어 시 SSR 진화 목걸이와 UR 보물상자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는 원작자 스즈키 나카바의 만화를 바탕으로 한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초대형 모바일 RPG다.

 

일곱 개의 대죄는 만화책 누적 발행 부수 3000만부를 돌파한 초대형 IP로 2012년 일본 잡지 주간 소년 매거진에서 연재를 시작해, TV 애니메이션과 극장판 영화로도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는 일본 최고의 인기 만화다.

 

break9874@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